[비즈니스포스트] 에잇세컨즈가 9월에 이어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협업한 상품을 2차 출시하고 다음달 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K패션 선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케데헌과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 속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의 의상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두 아이돌의 팬들을 위한 라인업을 기획했다.
이번 2차 상품은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패션 스타일을 반영한 의류로 이뤄진다.
롱 코트와 쇼트 패딩, 가죽·데님 스커트, 아가일 니트, 체크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꾸렸다.
또 1차에 없었던 호랑이 ‘더피’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고 티셔츠, 니트, 파자마로 출시된다.
아울러 헌트릭스 로고 코튼 숄더백과 사자 보이즈 볼캡 키링 뿐만 아니라 한국적 모티브를 담은 노리개 키링, 복조리 가방, 자개 디자인의 양말 박스도 나온다.
2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주요 매장 20곳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출시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1월7일~19일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콘서트장과 방 등 작품 속 주요 장소를 구현한 공간에서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달 말 출시한 1차 상품 대부분은 품절됐다. 헌트릭스 캐릭터 그래픽을 귀엽게 표현한 크롭 티셔츠, 사자 보이즈의 ‘소다팝’ 무대 속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반소매 티셔츠 등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고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사업부장 부사장은 “두 번째로 공개하는 협업 상품은 케데헌 속 주인공의 패션 스타일을 에잇세컨즈가 감각적으로 재현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작품의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팝업 스토어도 마련해 팬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협업한 상품을 2차 출시하고 다음달 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 에잇세컨즈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협업 상품 화보.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는 K패션 선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케데헌과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 속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의 의상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두 아이돌의 팬들을 위한 라인업을 기획했다.
이번 2차 상품은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패션 스타일을 반영한 의류로 이뤄진다.
롱 코트와 쇼트 패딩, 가죽·데님 스커트, 아가일 니트, 체크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꾸렸다.
또 1차에 없었던 호랑이 ‘더피’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고 티셔츠, 니트, 파자마로 출시된다.
아울러 헌트릭스 로고 코튼 숄더백과 사자 보이즈 볼캡 키링 뿐만 아니라 한국적 모티브를 담은 노리개 키링, 복조리 가방, 자개 디자인의 양말 박스도 나온다.
2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주요 매장 20곳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출시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1월7일~19일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콘서트장과 방 등 작품 속 주요 장소를 구현한 공간에서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지난달 말 출시한 1차 상품 대부분은 품절됐다. 헌트릭스 캐릭터 그래픽을 귀엽게 표현한 크롭 티셔츠, 사자 보이즈의 ‘소다팝’ 무대 속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반소매 티셔츠 등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고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사업부장 부사장은 “두 번째로 공개하는 협업 상품은 케데헌 속 주인공의 패션 스타일을 에잇세컨즈가 감각적으로 재현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작품의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팝업 스토어도 마련해 팬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