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LB가 헬스케어사업부의 여성 전문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이 아시아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나선다.

HLB는 이너생각이 25일부터 31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AMF)’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HLB 여성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협찬

▲ HLB가 헬스케어사업부의 여성 전문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이 아시아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나선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는 아시아 25개국의 모델과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왕홍(중국 온라인 유명인사) 등이 참여한다.

이너생각은 28일 열리는 26개국 대표 모델 중에서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 ‘이너생각 협찬사상’을 시상하고 행사장 내 홍보 부스에서 대표 제품을 전시·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메인 무대·포토월 등 다양한 행사 공간에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인지도 확대를 노린다.

특히 중국 왕홍 및 아시아 각국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제품을 실시간 소개·판매해 소비자와도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너생각은 이를 통해 브랜드 확산 효과는 물론 실질적 매출 성과도 기대하고 있다.

남윤제 HLB 헬스케어사업부 사장은 “이번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여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아시아 시장에서 이너생각이 추구하는 여성 건강 케어의 가치를 직접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장 홍보 부스와 왕홍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