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15개 카테고리 6만여 종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 26일까지 진행, 6만 개 상품 한자리에

▲ 쿠팡이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집단장 △혼수준비 △나들이 △가을패션 △가을먹거리 등의 테마로 구성됐다. 

참여 카테고리는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패션, 반려용품, 출산·유아, 도서 등 총 15개다.

'키워드 특가' 테마관에서는 집 꾸미기, 혼수 준비, 나들이, 가을 먹거리 등 시즌별 테마 상품을 선보인다.

홈인테리어·주방·생활가전·생필품을 한데 모은 '집단장템' 코너를 비롯해 '혼수필수템', '레포츠&캠핑&여행', '가을패션템' 등과 제철 수산물과 간편식으로 구성한 '가을먹거리', 웨딩·하객룩 아이템 중심의 '하객룩&결혼준비템' 등의 코너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해피콜 티타늄 IH 궁중팬(24cm) △쉬즈홈 쉐이크밀크 워싱 차렵이불 세트(크림화이트) △웰퍼니쳐 헤일로 LED 수납침대 프레임 △파로마 트리니 무빙 리클라이너 소파(4인용) △락앤락 글라스 인디고 밀폐용기 7P 세트 △땡스소윤 냉동실 전용 밀폐용기 29종 세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계절 변화에 맞춰 집단장, 나들이, 혼수 준비 등 다양한 쇼핑 니즈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가을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