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연말 최대 규모의 행사를 연다.

롯데온은 13일부터 22일까지 ‘4300만 팬덤을 위한 브랜드 콘서트’를 콘셉트로 한 행사 ‘온쇼페(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온 22일까지 '온쇼페' 행사, 반복해 방문하면 최대 8만 엘포인트 지급

▲ 롯데온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연말 최대 규모의 행사 ‘온쇼페’를 연다. <롯데온>


롯데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롯데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엘포인트 회원을 롯데온 팬덤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일 자주 접속할수록 더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지급, 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특가 라인업을 마련했다.

반복해서 방문하면 최대 8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계정당 1회씩 최소 500 엘포인트부터 3만 엘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장기 미구매 고객은 기간 중 1회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온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위한 쿠폰도 발급한다.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0% 상품 쿠폰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카드결제 시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브랜드 콘서트 콘셉트에 맞춰 11월30일까지 49일 동안 매일 1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브랜드판타지’ 행사도 펼친다. 대표 브랜드로는 폴로랄프로렌, 입생로랑, 아벤느, 크로커다일 감탄브라, 빈폴패밀리, 어그, 쉬즈미스·리스트, 틸아이다이, 제로스트릿 등이 있다.

온쇼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온쇼페 특가 플레이리스트 행사도 마련했다. 오전 10시 깜짝 타임특가를 오픈해 선착순으로 최대 9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상하농장의 스케치 럭키박스 기획상품은 온쇼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다. 구매자 가운데 10명에게는 라부부 인형을 무작위 증정한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지난 4월에 이어 10월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특가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온쇼페’를 준비했다”며 “매일 롯데온에 접속할수록 다양한 특가를 만나볼 수 있고 엘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로 롯데온의 든든한 팬이 되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