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뷰티 플랫폼 29CM가 대규모 뷰티 기획전을 개최한다.

29CM를 운영하는 무신사는 13일부터 23일까지 ‘이구뷰티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9CM 뷰티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개최, 단독 상품 기획전 및 할인 혜택 선봬

▲ 29CM가 '이구뷰티위크'를 열고 단독 상품 기획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이구뷰티위크는 29CM가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단독 상품 기획전 '이구뷰티 셀렉티드'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설화수 △연작 △정샘물 △프리메라 등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라부르켓 △주닥 △리바이탈래쉬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향수 등 최대 30만 원 상당의 '이구뷰티박스'를 2만9천 원에 한정 판매한다. 크리에이터 3인이 직접 선정한 '셀럽뷰티박스'도 선보인다. 

뷰티 맞춤형 실시간 라이브 방송 콘텐츠도 확대 편성했다. 

△13일 설화수 △14일 비비앙 △21일 라우쉬와눅스 △22일 에스트라 △23일 연작 편이 차례대로 진행된다. 실제 제품 사용법을 제안하고 발색력 등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열흘 동안 사용할 수 있는 2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30%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48시간 간격으로 5가지 대표 뷰티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카테고리 데이'도 운영한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