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LX하우시스는 22일 발표된 ‘2025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인테리어 부문 우수기업으로 뽑혔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는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과학적 근거를 통해 평가하는 모델이다.
LX하우시스는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인테리어 부문이 신설된 2021년 이후 업계에서 유일하게 5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올해 조사에서는 IT 상담 체계를 고도화한 점, 고객상담 인력의 전문성을 강화한 점 등이 높게 평가됐다.
LX하우시스는 365일, 24시간 고객이 접근할 수 있는 ‘챗봇 상담 서비스’를 시작으로 ‘영상 상담 서비스’ 등을 시행한다. 또 콜센터 상담사들에게 정기적으로 인테리어 제품, 시공, CS(고객서비스) 교육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시공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들이 시간이 지나도 불편을 느끼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LX하우시스는 22일 발표된 ‘2025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인테리어 부문 우수기업으로 뽑혔다고 23일 밝혔다.
▲ LX하우시스가 올해도 한국표준협회의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인테리어 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는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과학적 근거를 통해 평가하는 모델이다.
LX하우시스는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인테리어 부문이 신설된 2021년 이후 업계에서 유일하게 5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올해 조사에서는 IT 상담 체계를 고도화한 점, 고객상담 인력의 전문성을 강화한 점 등이 높게 평가됐다.
LX하우시스는 365일, 24시간 고객이 접근할 수 있는 ‘챗봇 상담 서비스’를 시작으로 ‘영상 상담 서비스’ 등을 시행한다. 또 콜센터 상담사들에게 정기적으로 인테리어 제품, 시공, CS(고객서비스) 교육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시공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들이 시간이 지나도 불편을 느끼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