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수분케어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을 출시하고,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기반으로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 출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

▲ 코웨이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의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가 수분케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을 선정했다. <코웨이>


‘하이퍼 히알™’은 3차원 그물망 구조의 히알루론산 안에 저·중·고분자 10종의 히알루론산을 담아내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제품 라인업은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되며, 특히 앰플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속건조 개선 및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리엔케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주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새로운 로고를 통한 감각적인 이미지 강화와 브랜드 철학의 시각적 구현에 초점을 맞췄다. 리엔케이 신규 로고는 획의 생략과 유려한 곡선, 절제된 직선의 조화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세포 기반의 고기능성 뷰티라는 브랜드 철학과 핵심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비정형 세포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시각적 요소를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 디자인 전반에 반영했다.

신규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더보이즈 주연은 세련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리엔케이의 셀 더마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각인시킬 방침이다.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5월 중순부터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은 리엔케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세포 과학 기반의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재정립하고 젊은 층으로까지 소비자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신규 모델 주연과 함께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의 수분 플럼핑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