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 운영

▲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

[비즈니스포스트] 홀리스틱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10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저속 노화를 실현해 주는 설화수의 베트스셀러인 윤조에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본연의 능력을 깨우고 피부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마치 타고난 듯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총체적인 관점에서 노화를 바라보는 윤조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여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윤빛 라운지’는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우선 ‘체크인 존’에서는 혁신적인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피부 순환 상태를 점검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어 ‘윤빛 솔루션 존’에서는 플립 아트 월을 통해 피부 노화 원인을 이해하고, ‘윤빛 순환 존’에서는 디스플레이 게임을 통해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끝으로 ‘윤빛 리추얼 존’에서는 셀프 리추얼 체험을 통해 스스로 빛나는 윤빛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