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가 현장경영 일환으로 NH농협캐피탈의 고객센터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했다.

NH농협캐피탈은 11일 장 대표가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해 간담회를 열고 센터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행복드림센터 방문, "신뢰의 금융 실천"

▲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가 현장경영 일환으로 NH농협캐피탈의 고객센터를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했다. < NH농협캐피탈 >


이번 간담회에서 장 대표는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이나 주요 요청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실시간으로 피드백 받는 기회를 가졌다.

장 대표는 “고객의 의견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며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즉각 반영하는 것이 신뢰의 금융 실천”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회사에 대한 이미지를 결정하는 순간(MOT)은 행복드림센터 직원의 말 한마디와 따뜻한 미소 한 자락에 달려있다”고 전하며 센터 직원들을 향한 격려의 말도 아끼지 않았다.

NH농협캐피탈은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