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가, 오징어게임2 테마 부스 운영

▲ CJ제일제당은 22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비비고 등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이 비비고 제품을 시식하고 있다. < CJ제일제당 >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식품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들과 접촉면을 넓힌다. 

CJ제일제당은 22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비비고 등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식품 박람회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X오징어게임 시즌2' 캠페인 테마 부스를 운영한다.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를 활용한 부스 디자인을 비롯해 '비비고X오징어게임 시즌2' 글로벌 캠페인 키 메시지를 활용해 체험존('Play Hard')과 시식존('Live Delicious')을 꾸렸다. 첫 날인 19일 약 5천여 명이 부스를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CJ제일제당 부스에서는 지난달 국내에 출시된 '비비고X오징어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비비고 통새우만두, 쌀떡볶이, 오징어튀김, 버터오징어 김스낵 등은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시식 기회도 제공된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 제품들도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된다. 

'제일맞게컬리'의 첫 제품으로 9월 출시된 '육즙+왕교자'와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과 11월 선보인 '자색 고구마 붕어빵' 등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인기 제품들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12월 새로 출시한 '차돌김치왕교자'도 선보인다. 

체험존('Play Hard')에서는 미니게임, 포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이번 '컬리푸드페스타 2024'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