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스타 셰프의 요리를 구현한 비비고 제품을 내놨다. 

CJ제일제당은 대표 브랜드 '비비고'에서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 출시, 뉴욕 미쉐린 1스타 셰프와 협업

▲ CJ제일제당은 대표 브랜드 '비비고'에서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를 출시했다.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 제품 연출 사진. < CJ제일제당 >


2022년 첫 선을 보인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한식 파인 다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다. 

비비고는 시즌 1,2를 통해 셰프컬렉션을 두 차례 선보인 적이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셰프컬렉션은 미국 뉴욕에서 한식 파인 다이닝 '주아(JUA)'를 운영하고 있는 김호영 셰프와 함께한다. 

주아는 반찬과 죽 등 한국인에게 친숙한 메뉴와 재료에 숯과 훈연의 맛을 가미한 새로운 스타일의 한식 파인 다이닝이다. 3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고 있다.

CJ제일제당과 김 셰프가 협업한 신제품은 '전복 관자 들깨 시래기찜', '꽈리고추소스를 곁들인 수비드 LA갈비 스테이크', '청양크림칼국수' 등 3종류다. 

셰프컬렉션 시즌3는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팀장은 "차원이 다른 맛 품질로 큰 사랑을 받았던 비비고 셰프컬렉션이 이번엔 뉴요커들에게도 사랑받는 김호영 셰프와 협업해 한층 더 색다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연말엔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와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한식 파인 다이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