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고객 서비스 경쟁력 인정받아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09-26 11: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고객 서비스 경쟁력 인정받아
▲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생명 >
[비즈니스포스트] NH농협생명이 콜센터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NH농협생명은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 우수 콜센터를 인증한다.

NH농협생명이 KS-CQI 우수 인증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H농협생명은 다른 서비스 인증인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9년 연속으로 달성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전문 평가단이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경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한다.

임순혁 NH농협생명 부사장은 “KS-CQI 획득으로 우수콜센터 대외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상담으로 업계선도 콜센터를 목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