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동아제약이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과 손잡고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동아제약은 24일 공식 브랜드몰 '디몰'에서 10월6일까지 그리팅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 '디몰'에서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제약> |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분지사슬아미노산(BCAA) 브랜드 '엑스텐드' 제품을 전부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그리팅 프로틴업 6일치 식단을 제공한다.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론칭 특가도 진행한다.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을 모두 분해하는 특징이 있다.
디몰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 30일분도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단 이벤트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락토바이브와 엑스텐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토바이브는 고열량, 고지방 음식을 과하게 섭취해 무너진 장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디몰 구매 고객 한정으로 4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