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삼성화재 임직원과 만든 유튜브 채널 실버메달 획득, "고객과 친근한 소통"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09-20 16:24: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화재가 임직원과 함께 만드는 유튜브 채널이 실버메달을 획득했다.

삼성화재는 최근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화재 임직원과 만든 유튜브 채널 실버메달 획득, "고객과 친근한 소통"
▲ 삼성화재 유튜브 ‘스쿨오브안내견’ 콘텐츠에 출연하는 안내견이 구독자 10만 명 달성으로 획득한 실버메달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유튜브 채널에서 여러 콘텐츠를 제공한다.

재미있는 영상으로 고객 일상을 충전한다는 내용의 ‘일상충전소’ 콘텐츠는 사내 공모전으로 제작된 숏폼 영상이다. 임직원이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구성됐다.

‘보험챗’, ‘삼별카’와 같이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보험, 금융, 자동차, 서비스 등을 설명해주는 콘텐츠도 있다.

특히 ‘스쿨오브안내견’ 콘텐츠에서는 삼성화재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안내견학교를 배경으로 안내견과 훈련사들이 직접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을 만나기 위한 삼성화재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고자 임직원이 직접 출연하는 등 친근하게 소통했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