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글로벌 홍보대사 제니와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헤라는 26일 제니와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홍보대사 제니와 글로벌 캠페인 통해 신제품 공개

▲ 헤라가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아모레퍼시픽>


이번 캠페인에서는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로 연출하는 3가지 화장법을 선보인다. 

헤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색상의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을 선보인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은 강화했다고 헤라는 설명했다.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모두 4가지의 신규 색상을 출시한다.

헤라의 글로벌 캠페인은 26일부터 국내와 일본, 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