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가 삼성화재와 현대해상, KB손해보험의 펫보험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
[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페이가 반려동물을 위한 펫보험 비교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카오페이는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보험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펫보험 비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펫보험 비교 서비스는 혁신금융서비스로 보험상품 비교·추천 서비스가 시행된 이후 카카오페이가 업계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서비스다.
현재 삼성화재와 현대해상, KB손해보험 등 회사 3곳의 펫보험 상품을 카카오페이 펫보험 비교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상품의 조건을 한 번에 살펴보고 가장 최적이라고 판단되는 보험의 상세 페이지에서 ‘보험 가입하기’를 누르면 해당 보험회사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가입을 마칠 수 있다.
카카오페이 펫보험 비교 서비스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 전체 탭의 보험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서비스 제휴 보험회사를 확대하고 펫보험에 대한 정보를 한층 잘 인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배승호 카카오페이 보험사업총괄은 “사용자 경험 개선과 펫보험시장 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보험사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협렵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