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 출시, "국내외 여행객 큰 관심 기대"

이동현 기자 smith@businesspost.co.kr 2024-05-27 17:24: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스타항공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이스타항공은 27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티커와 엽서, 띠부씰 등 세 종류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 출시, "국내외 여행객 큰 관심 기대"
▲ 이스타항공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에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다. 캐릭터 이름에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협업 상품은 승무원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했다”며 “캐릭터 인형과 피규어 등도 차례대로 출시한다”고 말했다.

이스타항공은 '불시에 시작되는 여행을 즉흥적이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을 4월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캠페인 모델이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이번 굿즈를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을 유치하는데 활용하겠다”며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최신기사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카도카와 직원들 소니 인수로 대표 교체 원해, 소니도 인수설 공식 인정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