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미래에셋생명이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새로운 부동산 마케팅솔루션서비스를 내놓는다.
미래에셋생명은 ERA코리아와 부동산 마케팅솔루션서비스 관련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 박성철 미래에셋생명 신탁팀 이사(오른쪽)가 ERA코리아와 부동산 마케팅솔루션서비스 관련 업무협약(MOU)을 맺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ERA코리아는 세계 최대 부동산컨설팅기업 ERA의 한국법인이다. 부동산 임대차, 매입·매각, 투자자문, 컨설팅, 자산관리, 해외부동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과 ERA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 매매 △임차주선 희망고객을 대상으로 한 매수자 및 임차의향자 주선 △매각 마케팅 서비스 등 용역 제공과 새로운 사업모델, 상품개발에 협력한다.
박성철 미래에셋생명 신탁팀 이사는 “이번 제휴는 2022년 10월 발표한 신탁사업 혁신방안에 따른 고객동맹 강화를 위한 서비스의 하나”라며 “미래에셋생명은 앞으로 부동산자산에 관한 단순 매입·매각 고민을 넘어 상속·증여까지 아우르는 종합적 마케팅 솔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강부구 ERA코리아 이사는 “미래에셋생명과 협업으로 폭 넓은 고객층에 수준 높은 부동산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