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공존은 어디를 보고 하는말인가요, 고객신뢰회복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건 어떤건지 은행과 피해자의 기준이 다른가봅니다, 말도 안되는 금감원의 자율배상도, 피해자들의 전액배상도 모두 고개만 절레절레 흔들며 금감원의 결정만 기다리겠다고하면서 무슨 신뢰회복입니까? 자기들이 원하는대로 답이 나올때까지 그많은 증거와 피해자들은 모른척하고 배상은 안하려고 하면서 또 시간이 지나면 같은 피해자가 나오고..그러면서 자기들은 최고 순이익을 달성했네 어쩌네하고 성과급 (2024-02-09 10:18:03)
진정한 상생은 각자의 자리에서 정당한 방법으로 최선을 다하는게 아닐까요? 부정한 방법으로 얻은 수익으로 신나게 성과급 잔치하고 뒷북으로 상생을 운운하시니 전혀 설득력이 없네요 상생하고 싶으시면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하고 전액배상 하세요 그럼 진정 명예로운 1등이 되실겁니다 (2024-02-08 16:00:53)
안전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해야하는 은행이 수익 한가지만 보고 쉽게, 간단하게 마구잡이로 판매해 이사태가 발생되었습니다.
은행도 이해 못하고, 설명 못하는 상품을 너무나도 뻔뻔하게 안전하게 예금하러간 고객에게 “예금 같은 상품이다” “안전하다” “손실없다” 이런 부적절한 말로만 가입 진행한 이번 사태는 대국민 금융 사기입니다. 은행은 이번 사태에 대해 가입 피해자 모두에게 전액 배상 바랍니다! (2024-02-08 15:2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