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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이창권 신년사, "내실 다지고 고객과 사회에 감동 전할 것"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4-01-02 14:3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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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2756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창권</a> 신년사, "내실 다지고 고객과 사회에 감동 전할 것"
이창권 KB국민카드 대표이사 사장이 2일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 KB국민카드 >
[비즈니스포스트] 이창권 KB국민카드 대표이사 사장이 2024년 내실을 다는 가운데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KB국민카드가 되기를 주문했다.

이 사장은 2일 신년사에서 “올해 그 어느 때보다 거센 바람이 불고 있다”며 “지난 기간 내실을 다지고 역량과 실력을 키워온 만큼 고객과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성장하는 2024년이 될 수 있도록 원팀(One-Team)이 돼 힘찬 스퍼트(Spurt)를 시작하자”고 말했다.

이를 위해 본업 내실 성장, 미래 성장동력 발굴 강화, 사회적 가치 창출 확대, 플랫폼·데이터 기업 진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2023년에 이어 올해도 실력을 키우는 한 해가 되기를 당부했다.

이 사장은 “2023년은 고객기반 강화와 금융자산 확대 등 내실 성장 전략을 일관성 있게 추진해 성장의 토대를 다져왔다”며 “KB페이(Pay) 가입고객 1100만 명, KB페이 월 이용금액 1조 원 돌파, 신상품 위시(WE:SH)카드 시리즈 56만좌 발급의 성과도 거뒀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이해 올 한해 우리가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은 ‘진짜 용은 숨어서 일어난다’는 ‘진용일흥(眞龍逸興)’의 자세다”며 “조용히 실력을 키워 목표를 이뤄 나가자”고 덧붙였다.

고객과 사회를 위한 마음가짐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협력해야 한다”며 “고객과 사회에 최고의 감동을 전하고 진심 어린 박수를 받을 수 있는 KB국민카드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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