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카드가 조건 없는 캐시백과 편리한 결제 방식을 제공하는 새로운 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20일 무이자할부를 제외한 모든 이용금액의 1%를 기본 캐시백 해주는 ‘로카 프로페셔널(LOCA Professional)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롯데카드가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를 출시했다. <롯데카드> |
이 카드로 할부를 사용할 때는 이용일 부터 전체 금액에 관해 캐시백을 제공 받는다. 이용대금을 미리 납부하면 1%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롯데카드는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의 ‘로카(LOCA) 나누기’ 혜택을 이용하면 일시불 금액을 수수료 없이 최대 10개월로 나눠 납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로카 나누기는 이용일로부터 10일 이내 신청할 수 있으며 나누기 혜택 이용은 캐시백을 제공하지 않는다.
롯데카드는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롯데상품권카드 5만 원권도 3개월 마다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고객이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를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하면 호텔과 공항의 발레파킹 서비스, 공항라운지 무료 서비스 등 ‘마스터카드 월드(Mastercard World)’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는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30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는 결제 방식에 따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상대적으로 이용금액이 많은 전문직, 개인사업자 등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