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K지오센트릭이 온라인을 통해 고부가 제품군 알리기에 나선다.
SK지오센트릭은 제품정보 온라인 플랫폼 ‘SK지오플래닛’을 구축했다고 9일 밝혔다.
▲ SK지오센트릭 구성원들이 새 정보제공 플랫폼 ‘SK지오플래닛’ 홈페이지 화면을 보면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 SK지오센트릭 > |
SK지오플래닛은 SK지오센트릭이 만드는 다양한 화학제품과 플라스틱 재활용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서는 SK지오플래닛이 생산 및 판매하는 모든 제품 정보가 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된다. 제품 문의도 가능하며 폴리머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 바로 주문할 수도 있다.
SK지오플래닛에서는 주문 현황과 운송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SK지오센트릭 직원이 각종 문의에 직접 답변하는 기능이 추가돼 고객과 양방향 소통창구도 강화했다.
SK지오센트릭은 폴리머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고부가 제품인 에틸렌 아크릴산(EAA) 등에 대한 정보제공과 판매도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
나경수 SK지오센트릭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SK지오플래닛 플랫폼 구축을 계기로 고객사와 소통을 강화해 플라스틱 재활용 등 관련 산업발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