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케아코리아가 인테리어 솔루션을 위한 오프라인 공간을 조성한다.

이케아코리아는 30일 경기 성남시에 1대1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케아코리아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 오픈, 1대1 맞춤형 인테리어 서비스

▲ 이케아코리아가 30일 경기 성남시에  1대1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를 연다.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는 집, 사무실, 카페, 식당, 교육시설, 의료시설 등을 위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케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은 △구매 상담 서비스 △홈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상담 현장에서 제품을 주문·결제하고 원하는 장소와 일정에 맞춰 배송받을 수 있다.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운영기간은 9월 말까지다.

개장일부터 4월30일까지 한달 동안 디자인 스튜디오 판교에서 제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제품 2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이케아패밀리 멤버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방문 인증, 이케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열린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이케아는 새로운 방식의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공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