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오징어짬뽕' 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은 오징어짬뽕 라면이 올해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량 17억 봉지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오징어짬뽕은 농심이 1992년 오징어 건더기와 해물짬뽕의 풍미를 특징으로 내세워 출시한 제품이다. 첫 해 530만 봉지가 판매됐으며 이후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농심은 8월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모두 30명에게 오징어짬뽕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징어짬뽕이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농심은 오징어짬뽕 라면이 올해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량 17억 봉지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 농심이 오징어짬뽕 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오징어짬뽕은 농심이 1992년 오징어 건더기와 해물짬뽕의 풍미를 특징으로 내세워 출시한 제품이다. 첫 해 530만 봉지가 판매됐으며 이후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농심은 8월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모두 30명에게 오징어짬뽕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징어짬뽕이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