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마케팅기업 우쥬록스가 가상화폐를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했다.
우쥬록스는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에 가상화폐 '우쥬록스 코인'을 상장했다고 25일 밝혔다.
▲ 우쥬록스가 미국의 가상화폐 거레소 비트렉스 글로벌에 상장했다. <우쥬록스> |
비트렉스는 2014년 설립된 미국 가상자산 거래소로 포브스로부터 ‘세계 10대 암호화폐 거래소’로 선정된 바 있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안전한 가상화폐 거래플랫폼과 전자지갑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우쥬록스는 이번 상장을 통해 가상자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월렛, 페이, 대체불가토큰(NFT) 거래소, 메타, 마켓, 라이브 등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박주남 우쥬록스 대표는 "MZ세대들이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며 "MZ세대뿐 아니라 다른 연령층도 간단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우쥬록스는 가상자산 시장의 사용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전자지갑서비스 ‘우쥬록스 월렛’을 올해 4월 출시했다. 우쥬록스 월렛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