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함께 헬스케어 콘텐츠 개발

▲ 박채훈 현대백화점 미래사업부 사업부장(왼쪽)과 박희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부대표가 28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그룹 본사 사옥에서 업무협약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백화점>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이 헬스케어 콘텐츠를 강화해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마련한다. 

현대백화점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로 유명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채훈 현대백화점 미래사업부 사업부장과 박희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부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백화점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경험 중심 헬스케어 콘텐츠 공간 개발 및 홍보 등을 함께 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은 2023년까지 젝시믹스·국민피티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헬스케어 관련 브랜드와 협업해 백화점 안에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