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은 3일 '금융으로 만나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새 브랜드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슬로건으로 활용하겠다고 4일 밝혔다. < IBK기업은행 > |
[비즈니스포스트] IBK기업은행이 새로운 표어를 정하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한다.
IBK기업은행은 3일 '금융으로 만나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새 브랜드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슬로건으로 활용하겠다고 4일 밝혔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신뢰, 공감, 실력, 혁신 등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담아 'IBK기업은행의 금융 전문성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하여 더 나은 세상으로 바꾸어 나가겠다'는 실천 의지를 표현했다.
이에 더해 IBK기업은행은 고객과 함께 펼쳐가는 새로운 금융 세상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비쥬얼아이덴티티(VI)를 리뉴얼했으며 앞으로 광고, 홍보물 등에 적용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적극적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우선 대표 개인자산관리(PB)브랜드인 '윈 클래스' 상표이미지를 디지털 미디어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개편했으며 IBK카드 브랜드 체계도 상품별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바꿨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수립해 기업은행이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은 고객 중심의 금융마인드를 갖추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