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글라스가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의 서울 서초본점 전시장을 체험형 공간으로 재단장했다.
KCC글라스는 1일 서울 서초구 KCC 본사 1층에 위치한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플래그십 전시장을 전면 리모델링했다고 밝혔다.
KCC글라스는 홈씨씨 서초매장에 거실과 욕실, 주방, 현관 등 실제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쇼룸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서초매장에서 홈씨씨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 구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스톤 마감재인 ‘센스톤’ 시리즈와 천연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닥재인 ‘숲 원목마루 청’ 시리즈 등 최신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게 자재 전시존도 확대했다.
창호 전시존을 마련해 홈씨씨 윈도우의 다양한 제품도 소개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서초매장 리모델링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과 자재 전시존 등 다양한 체험공간 확대에 중점을 뒀다”며 “KCC글라스는 앞으로도 홈씨씨 인테리어의 고품질 자재와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는 체험형 전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KCC글라스는 1일 서울 서초구 KCC 본사 1층에 위치한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플래그십 전시장을 전면 리모델링했다고 밝혔다.

▲ 한 고객이 홈씨씨 인테리어 서울 서초본점에서 인테리어 자재를 살펴보고 있다. < KCC글라스 >
KCC글라스는 홈씨씨 서초매장에 거실과 욕실, 주방, 현관 등 실제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쇼룸을 마련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서초매장에서 홈씨씨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 구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스톤 마감재인 ‘센스톤’ 시리즈와 천연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닥재인 ‘숲 원목마루 청’ 시리즈 등 최신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게 자재 전시존도 확대했다.
창호 전시존을 마련해 홈씨씨 윈도우의 다양한 제품도 소개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서초매장 리모델링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과 자재 전시존 등 다양한 체험공간 확대에 중점을 뒀다”며 “KCC글라스는 앞으로도 홈씨씨 인테리어의 고품질 자재와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는 체험형 전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