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지마켓글로벌과 통합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내놓는다.
SSG닷컴은 1일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SSG닷컴 고객들에게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현재 운영하고 있는 고객등급제도를 30일 종료한다고 알렸다.
SSG닷컴은 고객등급제도 종료에 앞선 27일에 적립과 G마켓-옥션 할인쿠폰 등을 담은 새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겠다고 덧붙였다.
새 멤버십 서비스 도입을 공식화한 것이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글로벌도 3월 말 유료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이용자들에게 SSG닷컴과 멤버십 서비스를 통합하겠다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신세계그룹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계열사를 아우르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 2분기에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 스타벅스를 아우르는 통합 멤버십을 내놓은 뒤 4분기에는 그룹의 오프라인 계열사까지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구축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남희헌 기자
SSG닷컴은 1일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SSG닷컴 고객들에게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현재 운영하고 있는 고객등급제도를 30일 종료한다고 알렸다.

▲ SSG닷컴.
SSG닷컴은 고객등급제도 종료에 앞선 27일에 적립과 G마켓-옥션 할인쿠폰 등을 담은 새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겠다고 덧붙였다.
새 멤버십 서비스 도입을 공식화한 것이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글로벌도 3월 말 유료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이용자들에게 SSG닷컴과 멤버십 서비스를 통합하겠다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신세계그룹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계열사를 아우르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 2분기에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 스타벅스를 아우르는 통합 멤버십을 내놓은 뒤 4분기에는 그룹의 오프라인 계열사까지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구축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