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편의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앱이 스마트앱어워드에서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앱이 스마트앱어워드에서 편의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 |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며 국내 인터넷전문가들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앱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앱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하고 즉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하루 단위의 자동차, 생활보험 서비스다.
원데이앱이 고객의 일상에 녹아드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점과 상품 가입절차를 간소화하고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즉각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화면을 간단하게 구성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하나손해보험은 설명했다.
하나손해보험은 11월 원데이앱의 개편을 통해 기존보다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인증 절차 횟수를 줄여 보험 가입시간을 단축시켰다.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앱에 다양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탑재하여 가입자의 편의를 높였으며 보험선물하기 기능도 확대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일상에서 밀접하게 만날 수 있는 생활보험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서비스제공 및 차별화된 플랫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