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내년 하계 운항기간(3월27일~10월29일)에 이용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27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10시까지 2022년 하계 운항기간에 이용가능한 국내선 항공권을 할인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제주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 6개 노선(제주~김포·부산·청주·대구·광주, 김포~부산)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을 기준으로 1만7800원부터 판매한다.
할인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프로모션 기간에 판매가격에서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도 지급한다.
27일부터 31일까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은 최대 22%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제공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한 뒤 예매할 때 입력창에 기입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 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내년에 가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입력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2명을 추첨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1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6일 제주항공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