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연말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BC카드는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BC카드 > |
이번 이벤트는 BC카드 페이북에서 '마이태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7천 원 및 싱글 콤보 쿠폰 무료 제공, 정기구독 서비스 50% 할인, 결제금액 50% TOP포인트 적립, 래플 당첨권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태그는 BC카드에서 제공하는 카드 연계 혜택서비스로 카드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신청 가능하다.
BC카드는 12월31일까지 선착순 5만 명에게 평일, 주말과 관계없이 7천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메가박스에서 페이북으로 결제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페이북머니가 적립되는 ‘머니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BC바로카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싱글 콤보 무료 쿠폰도 지급한다.
BC카드는 12월15일까지 생활필수품, 청소 및 세탁, 헬스와 관련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BC바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1만5천 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BC카드는 영세, 중소 TOP가맹점의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은 2022년 1월31일까지 전국 4만여 개 영세, 중소 TOP가맹점을 이용한 고객이다.
BC카드는 결제 금액의 50%를 TOP포인트(최대 5천 TOP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동일한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 TOP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가맹점당 최대 1만5천 TOP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전체 포인트 적립 한도는 없다.
이 밖에 12월31일까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1명에게 명품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청 고객 중 승인 건수가 많은 1천 명에게는 페이북 쇼핑에서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천 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