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6인용 식기세척기를 새롭게 내놨다.
위니아딤채가 최근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위니아딤채,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 <위니아딤채> |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은 싱크대 상단에 1cm의 작은 구멍을 내는 것만으로 제품을 설치할 수 있어 빌트인 시공이 어려운 곳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위니아딤채는 설명했다.
다양한 기능들도 갖췄다.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에 식기의 오염도를 자동으로 분석해 최적의 물 온도 및 세척시간을 조절하는 ‘스마트 세척 모드’를 탑재했다. 식기의 오염도가 적을 때 세척시간을 최소화해 물을 절약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강력한 물줄기와 43cm 세척노즐의 360도 고압회전으로 식기에 남아있는 음식물을 깨끗이 씻어내는 기능도 갖췄다. 75도 고온 살균 세척기능을 통해 식기 안 기름기나 잔여물 등을 효과적으로 닦아내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제거할 수도 있다.
소비자는 자동코스, 강력코스 등 상황과 식기상태에 맞게 6가지 세척모드를 취사선택할 수 있다.
대용량 내부 바스켓이 채택돼 직경 30cm의 프라이팬, 냄비를 포함한 다양한 크기의 식기를 담을 수 있다.
위니아 식기세척기 6인용은 11번가와 G마켓, 오늘의집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하가격은 40만 원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식기세척기가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하는 추세에 따라 제품 포트폴리오를 6인용까지 확대했다”며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관련한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