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나생명보험은 신규 광고 ‘당신의 건강에 진심’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라이나생명보험>
라이나생명보험은 신규광고 ‘당신의 건강에 진심’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라이나생명보험은 이번 광고에 초개인화시대를 맞아 원하는 보장만 골라 고객의 삶에 맞는 보험을 추천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라이나생명보험은 필요한 보장만 골라 설계할 수 있는 (무)골라담는간편건강보험과 가입된 보험의 현황을 진단해 고객의 성별 및 연령대에 맞춰 부족한 보장을 분석해주는 내보험진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나생명보험은 신규광고를 기념해 18일부터 12월12일까지 ‘골라담아 빈틈없는 건강케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QR코드를 스캔한 뒤 보험진단을 마치면 참여할 수 있다.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나생명보험 관계자는 “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건강에 꼭 필요한 서비스와 보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한 서비스를 미리 찾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