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알리익스프레스 해외 직접구매(직구)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 이벤트인 광군제를 맞아 해외직구 특화 플랫폼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하나카드가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 이벤트인 광군제를 맞아 해외직구 특화 플랫폼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 |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 이벤트는 한국시각으로 11일 오후 5시부터 13일 오후 4시49분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하나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100달러 미만의 금액을 결제하면 10달러를 즉시 할인해주고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0달러를 바로 빼준다.
여기다 알리익스프레스의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8달러를 더 깎아준다.
40달러 이상 80달러 미만 구매고객은 4달러를, 80달러 이상 구매고객은 8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면 100달러 이상 구매 때 구매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상시 진행되고 있다.
해외직구라운지 이용이 처음이라면 100% 당첨되는 캐시백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조경록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과장은 “차별화한 해외직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외직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꼭 한번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새로운 직구의 세계를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