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운송서비스인 티펫(t’pet) 이용객에게 에코백과 사료샘플 등을 증정하는 ‘날개를 달아줘요’ 시즌3 이벤트를 반려동물 푸드업체인 ANF와 함께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티웨이 항공이 진행하는 '날개를 달아줘요' 시즌 3 이벤트 홍보 포스터. <티웨이항공> |
티웨이항공은 올해 초 반려동물 특화서비스 티펫을 내놓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에게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과 8월에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3 이벤트에서는 ANF 독 홀리스틱 사료 샘플 3종, 에코백, 리드줄과 ANF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10일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수속하는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웹, 애플리케이션(앱)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초부터 반려동물 이름이 들어간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9kg), 간식 및 의류 등 다양한 증정품 지급과 같은 서비스가 반려동물 동반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여행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어렵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