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2021-11-04 17:25:09
확대축소
공유하기
키움증권이 연금 ETF(상장지수펀드)와 연금펀드 고객들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키움증권은 1일부터 '연금ETF·연금펀드 최대 혜택 21만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키움증권은 1일부터 '연금ETF·연금펀드 최대 혜택 21만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키움증권>
연금저축계좌에서 연금 ETF를 10만 원 이상 최초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 명에게 통합 모바일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키움 KOSEF, 미래 TIGER, 삼성 KODEX, 타임폴리오 TIMEFOLIO 등 각 운용사의 ETF를 거래하면 첫 거래 및 증가금액에 따라 통합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6만 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연금펀드를 거래하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연금펀드 체험 쿠폰을 제공하고 펀드 증가금액에 따라 투썸플레이스 모바일쿠폰을 최대 3만 원까지 추가로 준다.
키움증권 연금저축계좌는 키움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 홈페이지 등 연금저축 메뉴의 '계좌 등록' 메뉴를 통해 개설할 수 있다. 거래할 때 연금저축계좌만 선택하면 일반주식계좌처럼 쉽게 거래가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연금저축계좌에서 ETF 거래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며 다른 금융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을 이전해 투자하는 고객이 많이 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연말에 꼭 필요한 연말정산 세액공제를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