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그램(g)당 가격을 낮춰 내놓은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인 제품들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일 밝혔다.
오리온은 6월 '예감' 오리지널, 치즈그라탕맛 제품을 기존 대용량 제품보다 그램당 가격을 11%가량 낮춰 출시했다.
이 제품의 10월 매출은 6월보다 3배 넘게 늘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예감 브랜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6% 가까이 증가했다.
오리온이 기존 제품보다 그램당 가격을 낮춰 내놓은 '꼬북칩', '오!감자' 대용량 지퍼백도 올해 평균 월매출이 지난해보다 50%가량 늘었다.
2019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양만 늘려 출시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도 올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넘게 확대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 분위기 속 가성비 좋은 제품에 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오리온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인 제품들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일 밝혔다.

▲ 오리온이 선보인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인 상품들 이미지. <오리온>
오리온은 6월 '예감' 오리지널, 치즈그라탕맛 제품을 기존 대용량 제품보다 그램당 가격을 11%가량 낮춰 출시했다.
이 제품의 10월 매출은 6월보다 3배 넘게 늘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예감 브랜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6% 가까이 증가했다.
오리온이 기존 제품보다 그램당 가격을 낮춰 내놓은 '꼬북칩', '오!감자' 대용량 지퍼백도 올해 평균 월매출이 지난해보다 50%가량 늘었다.
2019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양만 늘려 출시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도 올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넘게 확대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 분위기 속 가성비 좋은 제품에 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