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10-28 16:05:49
확대축소
공유하기
흥국화재가 흥이 나는 노래와 댄스를 내놓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흥국화재가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 흥국화재가 '건강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흥국화재>
이번 캠페인은 흥국화재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여섯 번째 이벤트다.
건강댄스 챌린지는 일교차가 큰 계절 신체활동이 급격히 줄어든 국민들의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건강댄스 챌린지 참가는 '흥해라!' 노래에 맞춰 참가자가 직접 건강댄스를 따라한 뒤 촬영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은 '#흥국화재#흥해라#흥해라댄스챌린지#박서진'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올리면 되고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린 뒤 네이버폼으로 영상주소(URL)를 제출해도 된다.
응모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독창성, 정확성, 재미요소 등 심사기준을 통해 건강상 등 4개 부문에서 선정한다.
1등은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 2등은 2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 치킨·콜라세트와 스타벅스 커피 등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응모는 11월30일까지 가능하며 선정결과는 12월10일 흥국화재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한다.
건강댄스 챌린지의 핵심 콘텐츠인 음원 제작에는 국내 정상급 음악가들이 함께 했다.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은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 히트곡을 만든 ‘알고보니 혼수상태’ 팀이, 노래는 ‘장구의 신’, ‘트로트 아이돌’로 유명한 박서진씨가 불렀다.
지쳐있는 대한민국에 '흥' 에너지를 불어넣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 흥해라!는 23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박서진씨 신곡으로 공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건강댄스 안무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다양한 건강 운동법을 전파하고 있는 우지인 트레이너가 개발했다.
상체, 하체 등 전신 운동을 고르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운동법은 흥국화재 유튜브 채널의 건강댄스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서 익힐 수 있다.
진장혁 흥국화재 마케팅실 실장은 "건강댄스 챌린지는 어려운 시기를 잘 버텨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흥 넘치는 흥해라! 노래와 함께 '1일 1댄스'로 흥과 건강을 챙기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흥해라! 대한민국 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