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카드 이용고객에게 인기 생활가전과 캐시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카드는 1일부터 31일까지 '경품 주는 통·큰·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1일부터 31일까지 '경품 주는 통·큰·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카드 >
이벤트기간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과 할부 합산 3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1016명에게 경품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대상은 NH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채움, 비씨)다. 보유한 모든 대상 카드 이용액이 자동으로 합산된다. 이용금액 30만 원당 추가로 추첨권 1장이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제공된다.
경품은 △1등 비스포크 세탁기 및 건조기(1명) △2등 비스포크 냉장고(3명) △3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5명) △4등 비스포크 제트(7명) △캐시백 1만 원(1천 명)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반드시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가을철을 맞아 결혼과 이사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용적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동향에 맞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