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아파트아이앱에서도 여수신 금융서비스 시작

▲ 하나저축은행은 아파트 생활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 앱 사용자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개시 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이 아파트 관리앱을 통해 통장 개설과 대출 등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저축은행은 아파트 생활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앱 사용자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2만여 단지, 약 1천만 세대에 이르는 입주민이 사용하는 앱이다. 이번 서비스 개시로 아파트아이앱에서 하나저축은행 여수신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아이앱 사용자라면 별도로 하나저축은행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메인화면의 바로가기서비스를 통해 입출금통장 개설, 신용대출 한도조회, 햇살론 등 정책대출상품, 정기예·적금상품 가입 등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플러스보통예금 가입 때 최대 1.6%, 세바퀴정기예금 가입 때 최대 2.2% 금리를 제공받는다.
 
하나저축은행은 이번 금융서비스 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 하나원큐저축은행앱을 설치해 리뷰를 남긴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과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모바일플랫폼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손님중심의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