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잔액을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 다른 은행에서 이체한 금액 따라 상품권 주는 이벤트

▲ 우리은행은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


이번 이벤트 대상은 우리원(WON)뱅킹의 오픈뱅킹서비스 가운데 '한 번에 모으기'로 일정 금액 이상을 이체한 고객이 대상이다.

오픈뱅킹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오픈뱅킹 등록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에 한 번에 모으기로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이체한 금액에 따라 모두 4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최대 이체금액 한 건을 기준으로 하며 금액별 경품은 △10만 원 이상 씨유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3천 명) △50만 원 이상 씨유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1천 명) △100만 원 이상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 원(100명) 등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여러 금융회사에 분산된 잔액을 한 번에 모을 수 있는 우리원뱅킹 오픈뱅킹의 한 번에 모으기 기능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