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마쳐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9-07 10:57: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이 부모의 애착인형을 다시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마쳐
▲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이번 이벤트는 부모의 추억 속 애착인형을 복원해 자녀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8월6일까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통해 참여한 사연을 선정한 뒤 한 달 동안 인형 제작기간을 거쳤다.

이벤트 종료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엄마의 추억 속 인형을 복원한 애착 인형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자녀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가족 이외에 우수사연으로 선정된 100명의 가정에도 부모의 추억이 담긴 애착인형이 선물로 전달된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운 눈 높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