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이마트24에서 친환경제품 사고 통장 열면 쿠폰 지급

▲ BNK경남은행은 9월3일까지 이마트24와 제휴해 '올리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 >

BNK경남은행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친환경제품과 연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캠페인을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9월3일까지 이마트24와 제휴해 '올리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에서 ‘무라벨 생수'를 구입한 뒤이마트24 앱에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BNK경남은행 입출금통장을 개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이마트 1천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4개월 동안 매월 24일 BNK경남은행 입출금통장 잔액이 24만 원 이상이면 추가로 2천 원씩 지급한다.

김성진 BNK경남은행 디지털금융본부 상무는 “국내 대표 편의점 브랜드인 이마트24와 제휴한 올리고 캠페인은 친환경제품과 연계해 진행하는 ESG캠페인이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환경도 살리고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라벨 생수는 라벨이 없는 친환경제품이다. 라벨 제작에 사용되는 비닐량을 줄이고 간편하게 분리배출할 수 있게 해 페트병 재활용율을 높이도록 만들었다. 

무라벨 생수 매출의 일부는 세계 각국에 나무를 심는 소셜벤처기업 트리플래닛에 기부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