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매주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씨티은행 '8월 여름사냥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한국씨티은행 '8월 여름사냥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
이번 경품이벤트 대상은 한국씨티은행 상품을 하나 이상 보유한 고객이다. 8월 한 달 동안 씨티 모바일 쿠폰함에서 경품응모 쿠폰을 받아 응모하면 참여 가능하다.
1주차부터 4주차까지 제공되는 경품은 순서대로 베어본즈 랜턴(20명), LG룸앤티비(7명), 듀랑고 텐트(2명), 콜맨 웨건(20명) 등이다.
주차별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마다 한국씨티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더해 커피쿠폰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국씨티은행은 8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은행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금리혜택을 주는 '씨티 레벨업 통장'을 모바일앱을 통해 처음으로 개설하면 8월31일 기준 해당 통장의 잔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이 최대 20만 원까지 지급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핑용품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