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가상인물 '로지' 등장한 신한라이프 영상광고 조회 1천만 넘어서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7-23 11:1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가상인물 ‘로지’가 등장하는 신한라이프 영상광고의 유튜브 등 채널 조회 수가 1천만 건을 넘었다.

신한라이프는 7월 출범 뒤 공개한 새 영상광고 조회수가 20일 만에 유튜브 등 온라인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 1천만 건을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가상인물 '로지' 등장한 신한라이프 영상광고 조회 1천만 넘어서
▲ 신한라이프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는 싸이더스스튜디오X에서 디지털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해 만들어진 인물이다.

로지가 유행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이 신한라이프 영상광고에 담겼다.

신한라이프는 로지 영상광고의 인기를 바탕으로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MZ세대의 디지털 감성을 노려 과감하게 가상인물을 등장시킨 광고가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국제에너지기구 "지열발전은 핵심 미래 에너지, 2050년 전력 15% 차지"
중국 국가에너지국 "올해 에너지 자급률 80% 상회, 재생에너지·원전 기여"
한동훈 최고위 붕괴로 국민의힘 당대표 사퇴, "탄핵 찬성은 후회 안 해"
트럼프 인수위 '주행보조 차 사고 보고 의무' 폐지 추진, "테슬라 희망사항"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해외사업 총괄 대표로 미 국방부 출신 인사 영입
유승민 "국민의힘 탄핵 반대 당론은 패착, 우리가 무슨 조폭인가"
인텔 1.8나노 '팬서레이크' 샘플 배포, 삼성전자·TSMC와 경쟁 이어간다
테슬라 주가에 '로보택시 프리미엄', 빅테크 평균 대비 4배 이상 고평가
대신증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높은 수출 마진, 내년 19% 영업익 성장 전망"
키움증권 "펄어비스 목표주가 하향, 차기작 '붉은사막' 출시 지연 반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