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8월 출시하는 디지털 신상품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적금(가칭)'의 상품 이름을 공모하는 '랜선 작명가는 나야 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새롭게 출시하는 적금상품의 이름을 공모하고 참가자에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8월 출시하는 디지털 신상품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적금(가칭)'의 상품이름을 공모하는 '랜선 작명가는 나야 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ESG적금은 △탄소포인트제 가입동참 서명과 가입기간 걸음 수에 따라 우대금리 제공(E, 환경) △8.15 광복절 맞이 독도 수호 캠페인(독도 걷기 대회) 결합(S, 사회) △100% 민족자본 NH농협은행과 고객과 네트워크 구축(G, 지배구조) 등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상품명과 의미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친구들을 태그하고 댓글과 '좋아요' 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응모된 상품이름은 창의성, 대표성, 명료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모두 11개의 당선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상 인스탁스미니 필름카메라(1명), 우수상 또래오래 치킨 쿠폰(10명)을 증정하고 이벤트 응모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폰을 제공한다.
수상자 발표는 7월27일에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명환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지닌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ESG 신상품에 어울리는 센스있는 상품명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고객과 농협은행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신상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