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 교통카드 이용고객에게 경품 주는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31일까지 '올원x교통카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안드도 아이폰도 시원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교통카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31일까지 '올원x교통카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안드도 아이폰도 시원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원x교통카드는 고객이 올원뱅크앱에 등록된 NH농협은행 계좌로 충전해 이용할 수 있는 선불형 교통결제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교통카드를 1만 원 이상 충전한 고객 가운데 7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올원뱅크 교통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가장 큰 고객 100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아이폰 교통카드 서비스 이용고객 가운데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올원뱅크, #아이폰교통카드)와 함께 아이폰 교통카드 스티커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5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빙수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래 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은 "올원뱅크를 통해 고객의 일상이 더욱 편리하고 윤택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차별화된 생활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