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은 5일부터 8월15일까지 ‘안전농업하세요’ 캠페인 홍보를 위한 대국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 |
NH농협생명이 농민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생명은 5일부터 8월15일까지 ‘안전농업하세요’ 캠페인 홍보를 위한 대국민 사회관계망서비스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안전농업 보이스(VOICE) 챌린지와 안전농업 덕분에 챌린지 등 2종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안전농업 보이스 챌린지는 안전농업하세요 캠페인 홍보대사인 가수 장윤정씨가 부른 ‘안전송’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표현한 영상을 제작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노래, 랩, 가사낭독 등 표현방법에 제한이 없다. 목소리로만 참여할 수 있어 얼굴 노출의 부담감을 줄였다.
매주 60명씩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며 주차별 1등에게는 농촌사랑상품권 100만 원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진행기간 당선된 1등 6명 가운데 사회관계망서비스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을 선정해 농촌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안전농업 덕분에 챌린지는 우리 농산물 또는 농산물을 활용한 요리에 ‘#안전농업덕분에’ 메시지를 포함한 사진을 찍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된다. 주마다 20명씩 농촌사랑상품권 2만 원권을 제공한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업인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안전한 농촌환경 제공을 위해 안전농업하세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사회관계망서비스 챌린지를 통해 국민 모두가 농업인 안전과 건강한 대한민국 먹거리를 위한 캠페인에 동참해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