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새 게임 오딘:발할라 라이징이 양대 앱마켓의 매출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이 30일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순위 1위에, 구글플레이에서 매출순위 5위에 각각 올랐다고 밝혔다.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29일 출시된 모바일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퍼블리싱(게임 유통·운영)을 맡았다.
미려한 그래픽과 북유럽 신화를 채용한 세계관, 오픈월드와 대규모 전쟁 등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이용자가 급증하는데 대응해 30일 신규 서버인 ‘헤임달’ 4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했는데 신청자가 400만 명을 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이 30일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순위 1위에, 구글플레이에서 매출순위 5위에 각각 올랐다고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의 새 게임 오딘:발할라 라이징.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29일 출시된 모바일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퍼블리싱(게임 유통·운영)을 맡았다.
미려한 그래픽과 북유럽 신화를 채용한 세계관, 오픈월드와 대규모 전쟁 등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이용자가 급증하는데 대응해 30일 신규 서버인 ‘헤임달’ 4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했는데 신청자가 400만 명을 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